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가입하고 5% 중복할인 받자!
How can we help?
Hydro Flask Lifetime Warranty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당신의 모든 여정에 함께 할 수 있도록 평생 제품 보증을 약속 합니다.
Lifetime Warranty 혜택이란?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는 악세서리, 소프트 굿즈, 즉 토트백이나 슬링 제품을 제외한
물병, 텀블러, 머그 등의 하드 굿즈에 대해서 평생 제품 보증을 약속 하는 하이드로 플라스크만의 고유 고객 서비스입니다.

일정 기준에 기반한 테스트를 거쳐 결함으로 확인된 경우 제품을 보상해드리며, 때에 따라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Lifetime Warranty 혜택 내용
(주)힐리브 공식 판매처를 통한 구매 증빙(영수증 또는 홈페이지 ID 등)이 가능한 경우: 무상 교체
*공식수입원 (주)힐리브를 통하여 수입된 정식수입 통관상품만 교체 가능합니다.
Lifetime Warranty 혜택 받는 경우:
  • 1.
    보온보냉 기능을 잃었을 때:
    Self-Test를 진행하시고 아래 절차에 따라 다음 단계를 진행해주세요.

    [Self-Test 방법 안내]
    1. 윗면, 바닥면 등 제품의 모든 면이 보일 수 있도록 제품의 360도를 영상 촬영해주세요.
    2. 다음의 절차부터 하나의 영상으로 촬영해주세요.
    3. 물병, 텀블러, 머그 등의 하드 굿즈에 끓는 물을 가득 차도록 부어주세요. 뚜껑을 절대로 닫지 말아주세요.
    4. 끓는 물을 부은 후 5분 정도 실온에 방치하여 기다려주세요.
    5. 5분이 지난 후, 하드 굿즈의 겉표면을 만졌을 때 뜨거운 열감이 느껴진다면 단열 기능이 손상된 것으로 교체 대상이 됩니다.
    *본 제품 보증은 보온보냉 손실에만 해당 되며, 사용상 부주의에 의한 제품 외관 손상에 대해서는 보증 되지 않습니다.
    *보온보냉 기능을 잃었을 경우에는 아래 절차에 따라 제품 보증이 진행 되오니 해당 절차에 맞게 진행해주세요.
  • 2.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손상 되었을 때:
    하이드로 플라스크 공식몰에서 구매 후 제품 수령시,
    제품이 손상된 상태로 도착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사용 흔적이 있을 경우 배송 과정의 손상이어도 무상 교체가 불가합니다.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손상된 경우는 하이드로 플라스크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주)힐리브는 식품위생법을 엄격히 준수하며, '하이드로 플라스크' 미국 본사와 국내 수입 및 판매에 대한 독점권을 계약하여 총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해외 직구 사이트의 경우 국내 공식 수입 및 총판 담당인 (주)힐리브를 통하지 않는 구매처로, 국내 수입 통관시 식품검역의 공식 법적 절차를 밟지 않았기에 성능과 안정성에 대한 대한민국 내 보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에 따라 (주)힐리브는 해당 제품들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손상, 기능 저하, 기타 위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외 직구 사이트 구매 등으로 (주)힐리브를 거치지 않은 제품들은 소비자가 제품을 공급 받은 공급자(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고객 만족과 소비자 안전, 보장을 위해서 적법한 절차를 밟은 정식 수입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주의사항
1.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평생 제품 보증'을 원칙으로 합니다만, 제품의 상태/사용 환경/테스트 결과에 따라서 100% 무상 교체, 부품 교체 등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본 '평생 제품 보증'은 국내 하이드로 플라스크 독점 수입/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주)힐리브를 통해서 구매한, 즉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한 고객 분들께만 적용 됩니다.

3. 위에 기입된 제품 결함 또는 배송의 문제가 아닌, 제품의 부적절한 사용/잘못된 분해 및 변경, 개조에 의한 손상/마모, 화재 혹은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 및 결함에 대해서는 '평생 제품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4. '무상 교체'는 구매하신 동일 제품 지급을 원칙으로 합니다만 재고 수량/단종 컬러 또는 제품으로 인한 수급이 어려울 경우, 대체 제품(다른 컬러 또는 사이즈, 용량, 본품과 동일하거나 낮은 가격대의 제품 등)으로 교체 드릴 수 있으며 교환 받으시는 제품은 사용자가 선택 할 수 없습니다.
*구매하셨던 제품 보다 고가 제품은 교환시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5. 악세서리 제품의 일부 부품(빨대, 고무) 분실로 인한 고객과실의 경우 '평생 제품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별도 구매가능한 소모품으로 구매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