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이드로플라스크입니다.
공식수입원 (주)힐리브를 통하여 수입된 정식수입 통관상품만 보상처리해드리고있습니다.
말씀하신 작년 공식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이전 수입사에서 구매하신 건으로 현 수입사인 힐리브에서는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하이드로 플라스크] FAQ를 우선확인해주세요. 그래도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문의 남겨주세요.🙋♀️
- 상품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불량으로 인식되는 객관적, 주관적인 내용을 모두 기재해주세요.
- 사진 또는 동영상 최소 1개의 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작년에 공식몰에서 플레이트 버치색상을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판매하지않는것 같네요.
사용하다 보니 내부에 물이 차는데(물소리들림) 교환 및 수리 요청 가능한가요.
여긴 동영상 파일이 안올라가는데 따로 보낼수 있는 방법 알려주시면 전달 드리겠습니다.
일단 워런티쪽에 작성했는데 거긴 보온 보냉에 관한 내용만 있어서 여기에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