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 고객님, 확인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 그렇군요!!
그렇다면 주문건, 반품신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건 취소 가능여부에 대해 물류센터에 확인 해본 결과,
이미 포장 작업 및 기사님 픽업 완료 되어 주문취소가 불가하다고 전달 받았습니다.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반품으로 접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 상품취소는 상품준비중상태에서 가능합니다. 만약, 배송준비중상태의 경우 평일기준 11시~ 13시 이내에 가능하며, 그 이후 시간의 경우 불가합니다.
주문을 설기간에 하고, 주문취소를 요청했는데
오늘 문자로 배송중이라고 나오네요.
혹시 제 요청이 누락됬나요?
1. 상품취소는 상품준비중상태에서 가능합니다. 만약, 배송준비중상태의 경우 평일기준 11시~ 13시 이내에 가능하며, 그 이후 시간의 경우 불가합니다.
2. 배송지 변경이 필요한 경우, 당일출고아닌 익일출고로 변경하여 수정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