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Hydro Flask 뉴스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구르메F&B코리아, 미국 인기 ‘갬성’ 텀블러 ‘하이드로 플라스크’ 국내 론칭
작성자 하이드로 플라스크 공식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2-11 16:12: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15


2019.02.11


원하는 사이즈/색상 선택으로 183,456개 조합구성 가능한 갬성 텀블러로 젊은층 사로잡아

국내 도입 전 텀블러’, ‘보온병’ 키워드로 포털 사이트 점령한 텀블러계의 명품’ 국내 상륙

환경보호 열풍 발맞춰 백화점·몰 65개점 입점스포츠 매장/프리미엄 식품점으로 유통 확대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 계열의 식품 자회사인 구르메F&B코리아(대표:조성춘)가 브라운(Braun) 면도기허니웰(Honeywell) 정수기 등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소비재 기업 헬렌 오브 트로이(Helen of Troy Limited)’사의 미국 인기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를 국내 시장에 공식 론칭한다

 

구르메F&B코리아는 지난달미국 헬렌 오브 트로이사와 하이드로 플라스크에 관한 국내 독점유통계약을 체결하고 2월부터 정식 수입 판매할 예정이다주요 판매 채널은 한국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쇼핑몰(www.hydro-flask.co.kr)과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www.lfmall.co.kr)을 비롯해 40여개의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 25개점이며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헤지스키즈닥스키즈의 백화점 및 쇼핑몰 매장 전점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

 

또한국내 유명 요가 스튜디오인 ‘나디아요가’ 전점과 유명 요가패션 브랜드 아보카도코리아’ 8개 점포 및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 편집 매장인 라움(RAUM)’을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매장카페프리미엄 식품점 등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2009년 미국 오리건주 밴드 지역에서 론칭한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플라스틱 물병 사용을 지양하는 전세계적인 환경보호 캠페인 열풍에 발맞춰 전 세계 시장에서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해 독일일본프랑스영국호주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해있는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이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그 동안 국내 미진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에서 ‘텀블러 ‘보온병’ 혹은 ‘텀블러 추천’, ‘보온병 추천’ 등의 연관 검색어로 매달 수 십만 건씩 검색될 정도로 이미 국내 시장서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브랜드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텀블러계의 명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전세계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은 환경친화적인 제품 특성은 물론기능성과 패션성 모두 단기간에 세계시장에서 인정받았기 때문이다특히하이드로 플라스크의 텀블러는 스트랩(Strap, ), 뚜껑(Cap), (Bottle), 병 보호용 고무(Boot) 등 총 4가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7가지 사이즈, 14가지 색상을 텀블러를 구성하는 각각의 4가지 부분에 조합하면 무려 183,456가지의 조합을 완성시킬 수 있을 정도로 SNS 등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한 세계 곳곳의 젊은 세대들의 갬성*을 자극한 것이 주효했다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이처럼 고객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부분별로 원하는 사이즈색상 등을 직접 골라 세상에 단 하나뿐인나만의 텀블러를 만들 수 있는 마이 하이드로(My Hydro)’ 서비스를 운영전세계 젊은 고객들의 재미와 개성 추구 욕구를 동시에 잡았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음료 및 식품 용기소프트 쿨러에 이르기까지 고성능 단열 제품 분야에서 업계 최초로 이중 진공벽 단열구조를 사용, 24시간의 차가움과 6시간 이상의 따뜻함을 구현하는 우수한 기능성뿐만 아니라 레드닷(Red Dot)’, ‘굿 디자인(GOOD DESIGN™)’ 및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등 전세계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한 바 있다

 

이밖에하이드로 플라스크는 미국의 공공 녹지 공간의 개발유지 보수를 지원하는 자선 기부 프로그램인 ‘Parks For All’ 캠페인 등 다양한 자연보호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으며 구르메F&B코리아 또한 향후 국내 시장에서 환경 보호 활동을 근간에 둔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와 결합한 마케팅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