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트레일 시리즈 1+1 이벤트 / 액세서리 및 패키지 최대 35% 할인 / 평생 제품 보증 서비스 런칭 이벤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하이드로 플라스크] FAQ
작성자 하이드로 플라스크 공식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25 10:36: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4


안녕하세요, 하이드로 플라스크입니다.


제품 및 브랜드 관련 FAQ를 아래와 같이 정리 드립니다. ctrl+F를 누르시고, 찾고자 하는 단어를 입력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세척방법]

  1.  상품수령 후 첫 세척 ※하이드로플라스크는 연마제 제거 후 수입되고 있습니다.
    1) 플라스크에 뜨거운 물 절반 + 과탄산소다 1T 넣고 약 30분 후 중성세제와 브러쉬로 세척합니다.
    2) 플라스크에 뜨거운 물 절반 + 식초 또는 베이킹소다를 넣고 약 30분 후 중성세제와 브러쉬로 세척합니다.

  2. 일상생활 세척
    1) 플라스크에 중성세제와 브러쉬로 세척합니다. 자주 세척해주세요.
    2) 커피, 홍차, 우유와 같은 제품을 담았을 경우 플라스크내부에 색소 침착이 보일 수 있습니다. 상품수령 후 첫 세척의 방법으로 지울 수 있습니다.

  3. 커피십리드 세척
    1) 음용구를 돌려 빨간부분이 노출되면, 그 부분보다 더 돌려 분리
    2) 노출된 빨간색 실리콘마개를 분리
    3) 뒤집어서 화살표방향대로 돌려분리
    4) 세척 후 위방법을 거꾸로 실행하면 결합 완료 
    (빨간 실리콘마개의 방향이 잘못 장착됐을 경우, 틈새누수발생 원인이 됩니다.)
    *유튜브링크 통해 영상확인가능합니다. https://youtu.be/uQD6uvYONMA 

  4. 세척 주의사항
    1) 식기세척기, 소독기, 살균기 등 고온으로 인한 세척기기로 사용 지양합니다. 기기사용으로 인해 발생된 도색변색은 고객과실입니다.
    2) 스테인리스 코팅이 벗겨질정도의 철수세미사용은 불가합니다. 스테인리스 코팅이 벗겨지면 녹 발생 원인이며, 사용수명이 단축됩니다.
    3) 표백제사용하시면, 스테인리스 코팅손상으로 녹 발생 원인이며, 사용수명이 단축됩니다.


[포장재]

  1. ~19년도 생상품 : 더스트백
  2. 20년도 생산품~ :  에어캡으로 변경
  3. 21년도 생산품~ :  에어캡포장과 함께 박스패키지로 변경 진행 중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더스트백 포장재가 마스크소재로 사용됨에 따라 수급이 어려워졌습니다. 
    *상품별/색상별 생산품 연도가 섞여 있습니다. 상품이 수입된 순서대로 순차 출고됨에 따라 최근생산품을 요청하셔도 접수 불가합니다. 


[디자인]

  • 디자인이 변경되어 로고의 R마크 여부, 혹은 사이즈의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공식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은 본사에서 독점 수입하는 제품으로 모두 진품입니다. 

[취급 시 주의사항]

  1. 식기세척기/열탕소독/삶음/소독기 사용 금지
    - 고온으로 세척하는 기기, 삶는 등 세척방법은 플라스크를 너무 뜨겁게 하여 제품의 단열재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파우더 코팅의 변색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2. 냉동실에 넣지 마십시오. 
    - 이중벽 진공 단열재로 인해 냉동실의 온도는 병 안의 물의 온도에 영향을 주지않아 물이 얼려지지 않습니다. 얼음물을 원하신다면,플라스크에 얼음을 넣어서 사용하십시오. 장시간 얼음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난로 위에 올려놓지 마십시오.
    - 보틀의 이중벽 진공 단열 특성 상 외부 온도가 음료의 내부 온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난로와 같이 열을 가하는 뜨거운 물체 위에 올려놓을 시 보틀의 외부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4. 제품에 표백제 또는 염소계 표백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이러한 화학성분은 스테인리스 스틸에 녹이 슬게 하므로 제품에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제품간 호환 안내]

  1. 같은 형태의 플라스크는 모두 호환 가능합니다.
     1) 스탠다드마우스 형태
     - 스탠다드마우스(캡)
     - 와인보틀
     2) 와이드마우스 형태
     - 와이드마우스(캡)
     - 키즈텀블러
     - 커피십리드(캡)
     - 스트로우리드 캡 (only black color)
      *키즈텀블러 컬러 캡은 별도판매상품 아닙니다. 사용 중 깨물거나 물러졌을 경우, 스트로우 캡 별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2. 보틀슬링은 휴대를 위한 악세서리입니다. 
    1)    부트 장착하여 사용시 분리가 어려워 제거 후 사용해주세요.
    2)    S사이즈는 키즈텀블러와 32온즈 이상의 보틀은 호환 불가합니다.
    3)    M사이즈는 32온즈 보틀과 호환 가능하며, 그 이하 사이즈는 헐거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분실, 떨어뜨림에 주의해주세요.


[와이드캡]

  • 보틀과 캡 사이 틈에서 누수가 발생 했을 때, 내부의 O링 분실 또는 늘어짐으로 인한 것일 경우 카카오톡 채널 '하이드로 플라스크' 통해서 A/S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및 배송비 3,000원 별도 입금
    *매주 수요일 입금이력확인 및 발송처리


[스트로우 캡 (키즈/ 스트로우 캡)]

  1. 완전 밀폐형 뚜껑이 아니므로, 뜨거운 액체를 담아 사용 지양하며, 음료가 샐 수 있습니다.
  2. 뚜껑의 회색 고무 패킹은 별도 판매 및 A/S가 어려우니, 세척시 분실 주의 요망. 분실시 카카오톡 채널 '하이드로 플라스크' 통해서 A/S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및 배송비 3,000원 별도 입금
    *매주 수요일 입금이력확인 및 발송처리
  3. Boot 밑면의 구멍은 불량이 아니라, 끼움이 용이하기 위함입니다.
  4. 추가 증정되는 내부 스트로우 외에 별도 판매 및 A/S는 불가합니다. 스트로우 분실 또는 결함발생시, 내부지름 0.6cm 맞는 빨대대롱/실리콘 빨대를 별도 구매 하셔야합니다.


[무상 교환/반품 가능 제품]

  1. 차가운 음료를 담은 후, 외부에 물방울이 맺히는 경우/ 뜨거운 음료를 담은 후, 외부에 열감이 느껴질 경우
    - 내부 이중 진공 단열이 깨짐으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으로(생산 공정상의 문제이거나, 사용 중 외부 충격으로 인한 발생) 무상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2. 수령 시(띠지부착 및 미사용 상태), 보틀 내부에 녹이 슬었을 경우
  3. 보틀 상단 파우더 코팅이 끝나는 지점 마감이 날카롭거나 제대로 안된 경우
  4. 보틀 로고 인쇄가 번졌을 경우


[교환/반품 불가 제품]

  1. 뚜껑이 삐뚤게 잠겨 높이가 다른 경우
    - 삐뚤게 잠긴 정도가 4mm이상일 때 불량, 그 이하면 정상상품. 기능의 문제가 없으며 누수발생안되어 정상상품으로 판명합니다.
  2. 뜨거운 음료/냉음료가 텀블러 가득 찬 경우, 뚜껑에 온도를 느끼거나 이슬이 맺힘
    - 하이드로플라스크 캡은 Honeycomb형태로 온도를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서포트해주나, 진공단열은 아니기때문에 액화현상발생할 수 있음. 정상상품으로 판명 합니다.
  3. 파우더코팅이 뭉침으로 발생 된 부분은 공정상 발생할 수 있는 부분으로 정상상품으로 판명
  4. 머그 캡오픈시 손잡이 벌어짐은 정상 제품입니다.
  5. 기세척기/열탕소독/삶음/소독기 사용불가에 대해 사전 안내된 내용으로, 식기세척기 세척으로 인한 색빠짐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6. 외관상의 하자(로고안맞음, 스크레치)는 수령일 7일이후 및 블랙띠지 제거시 교환 및 반품불가합니다.
  7. 수령 후 미사용상태로 보관만 하다 교환가능시기가 지나면 반품, 교환 불가합니다. 미사용하더라도, 수령 후 상품을 꼭! 확인 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