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이드로플라스크 공식몰] NEW! 21oz Standard Mouth with Straw. 플렉스 스트로우 캡의 편리함을 경험해보세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불량 문의
작성자 하이드로 플라스크 공식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04 15:03: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
안녕하세요 하이드로플라스크입니다. 

제품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텀블러 겉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현상은 불량으로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사님 방문시에 수거 가능하도록 재포장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하이드로 플라스크] FAQ를 우선확인해주세요. 그래도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문의 남겨주세요.🙋‍♀️


- 상품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불량으로 인식되는 객관적, 주관적인 내용을 모두 기재해주세요.


- 사진 또는 동영상 최소 1개의 파일을 첨부해주세요.




후기 작성한 내용 그대로 첨부합니다.

기존에 쓰던 텀블러가 많아 계속 미루다 오늘 첨 사용해봤는데 보온,보냉 되는거 맞나요? 별점 한개도 아까운.. 카페에서 마시다 나온지 한시간만에 절반이상 차있던 얼음 실종상태에 병 밖으로 물흐르고 덕분에 자칫하면 가방에 있던 책 다 젖을뻔했네요. 너무 충격적이라 어이가 없고 아예 불량품이 생산된 거 같은데 살면서 사본 텀블러 중 최악입니다.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구매한 건데 교환이나 반품 가능한 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