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트레일 시리즈 1+1 이벤트 / 액세서리 및 패키지 최대 35% 할인 / 평생 제품 보증 서비스 런칭 이벤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Hydro Flask 뉴스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캠핑 박람회 '고카프' 참가 (10/8~10/10)
작성자 하이드로 플라스크 공식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14 09:54: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
- 디자인은 물론, 성능은 기본적으로 탑재된 제품들





[Cook&Chef 임용희 기자] 국내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독점 수입 및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구르메에프앤드비코리아’의 키친리빙 팀은 지난 6월에 이어, 10/8 (금) ~ 10/10 (일) 3일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대규모 캠핑 박람회 ‘고카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거나 캠퍼들이 주로 애정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는 이번 캠핑 박람회 ‘고카프’에는 신규 컬러를 포함하여 현장에서만 30%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에 할인 프로모션은 ‘하이드로 플라스크 공식몰’이나 ‘구르메키친리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제공해왔으며, 할인 제품도 대부분 단종 컬러나 단종 제품에 한해서만 제공해왔기 때문에 금번 ‘고카프’ 현장 할인은 매우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태평양 북서부의 원더랜드, 미국 오리건 주의 벤드에 위치한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지리적 위치만으로도 그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난다. 핵심 DNA는 자연으로, 회사 설립부터 모든 제품 출시까지 중요한 가치로 여겨진다.


특히,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고유 USP인 다채로운 컬러를 단적인 예로 들 수 있다. 가을밤 컬러를 담은 eggplant, 가을 단풍 색감을 담은 clementine, 폭포수의 청량함을 담은 wave, geyser, whitecap, bayou 등 최근 가을 신규 출시 컬러까지 포함하여 총 48가지의 컬러가 있으며 이 모든 컬러는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개발되고 있다.






주로 기존의 텀블러 시장이 ‘보온’에 초점을 맞췄다면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고유 DNA인 자연과 아웃도어에 초점을 맞춰 ‘보냉’에 방점을 두었으며 이중 진공 단열 소재 등을 적용하여 보냉은 최대 24시간, 보온은 최대 6시간 유지해준다.






그 외에도 다채로운 컬러의 발색력을 높여주고, 아웃도어 활동 시의 실용성을 고려하여 미끄럼 방지를 위한 파우더 코팅 기술을 적용했으며, 제품은 음용이 간편하도록 입구가 좁은 스탠다드 마우스, 얼음을 넣기 편한 와이드 마우스, 커피나 음료 등을 마시기 편하도록 뚜껑을 돌려서 여는 커피 텀블러(커피 리드), 산책이나 트레킹에서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경량 제품으로 나온 트레일 시리즈 캠퍼들을 위해 캠핑의 컬러를 담아낸 팀버라인 리미티드 에디션, 폭포수의 컬러를 담은 리필포굿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들 전용의 키즈 텀블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하이드로플라스크 해시태그 검색 결과만 보더라도 얼마만큼 아웃도어&액티비티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의 애정을 받는 브랜드인지 알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출처: 쿡앤셰프
▶ 뉴스바로보기: http://www.cooknchefnews.com/news/newsview.php?ncode=1065573889463169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